지브라 매트 너 운동아이템 홈트매트 유목민이 감탄하고 정착한 지브라매트👍 ㅣ주피터님의 체험후기


안녕하세요 주피터입니다 :)

요즘은 누구나 집에서 홈트하는 시대!

봄 맞이,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위해

홈트를 계획하고 계신 여러분!


하지만 아직 그렇다할 #홈트매트

못찾고 떠돌아 계시는 

매트 유목민 여러분!


여러분들을 정착하게 해줄 매트!!



이거.. 박스포장비도 안받는데 박스값만 8,000원 이래요

매트에 있어서 제일가는 명품!

지브라매트 포스팅 입니다😎


아니.. 매트가 매트지

뭐 제일가고 제일좋고 호들갑이나..

할 수 있지만

진짜 과장 하나 없이 좋거든요


지금부터 왜 좋은지 보여드릴게요😆

(완전 제 #인생매트 👏)



ZEBRA

world's no.1 sports mats



우선 지브라매트는

독일 프리미엄 스포츠매트


우선 지브라매트는

독일 프리미엄 스포



이거.. 박스포장비도 안받는데 박스값만 8,000원 이


제가 운동하는 체육관에서 처음 접했어요


움짤 속 파란색+검정색 마트가 바로

지브라 매트입니다




처음 체육관에 이 매트가 깔린 날

관장님과 저 뿐만아니라

모든 관원들이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👍😆


여러사람이 운동하는 공간에서


많이 밟히는 곳은 매트가 푹 꺼지기도하고,

손톱 발톱 혹은 운동복의 지퍼에 찢겨나가거나,

글러브와 보호장구 찍찍이에 긁히기도 하는데

몇 년 동안 A/S 요청 한 번 없이

사용하는 전문 스포츠 매트!

#세계최고매트


UFC, 주짓수 시합 따질것도 없이

정말 다양한 스포츠 시합에서도 이용하구요:)


그래서 유도 MMA 주짓수 하시는 분들은

아마 많이 접해보셔서 익숙하실 거에요


근데 여러분!!!


이 지브라매트가 홈트를 하는 우리들을 위해

일을 냈습니다 👏👏👏👏


바로 가정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

홈트용 지브라매트를 출시한거죠👍


💖두근두근💖


해와에서 날아오는 제 지브라매트


택배받고 며칠 세워서 환기좀 시켜주는데

얼마나 두근거리던지 ㅋㅋㅋㅋㅋㅋ




제 홈트매트 지브라매트는 그레이 색상입니다

아시죠 여러분?

요런 색깔이 은근 검정보다 먼지도 안보이고

밝은 컬러들보다 때도 안타고 👍🤣🤣





지브라매트는

독일 프리미엄 스포츠매트로



구매시 품질&라이선스 보증서도 함께옵니다


이제 박스뜯고 홈트 좀 하려고


옷 갈아입었는데...

아니..저기..저...토미야...?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역시 좋은건 댕댕이들이 먼저 알아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



점핑잭(팔벌려뛰기)

턱점프 (무릎높이점프)


이런 동작을 홈트로 할 수 있다니요

진짜 혁명입니다 😭


지브라매트 사랑..사랑합니다..☺



다른 매트와의 차이점 두가지

바로 두께와 밀림방지 때문에

이런 점프동작이 홈트로 가능한데요


우선 매트의 두께


보이시나요 지브라매트 두께가..?


저 두께가 점프동작시 소음을

다 흡수해주는 기분쓰~


근데 진짜로 쿵쾅 소리가 나지않아요..

오히려 자다일어나서 화장실가려고

걸어가는 제 발소리가 더 크답니다 🤣



그 다음 매트의 바닥

확실히 스포츠 전문 매트 지브라에서 나온건

일반 홈트매트와 바닥도 다르져


이거 진짜 안밀려요 대박이에요

두께 뿐만아니라 안밀리기 때문에

유동이 없기때문에 점프동작시

소음이 없다 생각됩니다 👍





삐뚫게 내려놔서 이쁘게 맞춰주려고

무의식적으로 발로 밀었다가 ㅋㅋㅋㅋ

꿈쩍도 안하는 매트보고

호다닥 손으로 들기 ㅋㅋㅋㅋ






버피랑 점프스쿼트 하는데

이렇게 안정적입니다 여러분 👏

매트가 안밀리고 잘 잡아줘서

신발을 안신어도 불편함이 없어요



+ 점프동작들 쫌 하면 가루가 되버리는

다른 매트들 반성해.....

지브라매트는 신발신어도 말짱해 칭찬해 👍






홈트할때 가장 많이하는 운동이

맨몸으로 하는 코어운동 복근운동 이지요


이 코어중심의 운동을 할 때도

⭐ 지브라매트는 빛을 보여줍니다 ⭐


매트가 구겨지지않고 밀리지않는

저 안정감..진심 최고




제가 갖고있는 다른 매트들은

작은 힘에도 이렇게 밀려버려요..





이렇게 유동이 생기며 구겨지도 해요



지브라매트에서 느껴지는 이 안정감

이건 진짜 직접

지브라홈트 매트로 홈트 해보시고 느껴보시면

감탄하실거에요 





한 번 더

고백할게요.. 사랑해요 지브라매트 💖

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팬이에요 💖


제 일어선 사진 나온김에

매트 길이도 충분하다는 걸 보어드릴게요😆



한 화면에 세로로 담아보았는데

높이도 넓이도 크지요?!

패밀리 지브라매트로

사이즈가 가로1m 세로 2m 입니다

키 159cm

제가 매트끝에 머리를 대고 운동할 때

이정도 매트 여유 있습니다


남성분들도 충분히 넉넉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

사이즈도 넉넉하고

층간소음없고 밀림도 방지되고


까다로운 유럽 친환경(ECO) 인증과

KC 어린이안전인증도 통과한 매트여서


아가있는 신혼부부 집과

반려견과 함께사는 집에서 사용해도

층간소음 없이 참 좋을거 같습니다 :)



비교해서 자세히 보여드리려고

몇 번 움직였더니...

가루가 되어버린 기존 매트..😱


이런 내구력만 봐도

지브라매트 안사랑 할 수 없지요:)


미친내구력만 봐도 최고😎




전문 스포츠 시장에만 판매하던 지브라매트!

지브라 가정용 매트는

공식 홈페이지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

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:)




홈트매트 유목민들

어서 입문하세요

저와 함께 정착합시다 💛




오늘도 긴 글 읽어주서서 고맙습니다 :)


그럼 다들 득근득근하는

알 찬 하루되셔요 💪


블로그에서 확인 하려면 위의 사진을 클릭하세요↑

 



02-2266-1139
운영시간 : 평일 9:00~18:00 l 점심시간 : 11:30~12:30ㅣ휴무 : 토/일요일,공휴일
회사소개 l 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 l 이용약관
주식회사 시수스포츠 / 대표 : 강금성
인정보관리책임자 : 서경훈
사업자번호 : 899-81-01219
통신판매업 : 제2018-서울중구-1143호

대표 메일 : zebramats@naver.com
FAX : 02-2238-1106
주소 : 서울 중구 동호로14길 52 (신당동)
Hosting by (주)아임웹

© 2021 ZEBRA KOREA. All Rights Reserved.